2. "회사"는 "회원"이 안전하게 "서비스"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(신용정보 포함)보호를
   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.
3. "회사"는 “서비스”이용과 관련하여 "회원"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
   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. "회원"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
   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기타 “회사”가 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방법 등을 통하여 "회원"에
   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.
4. “회사”는 서비스 이용자를 위하여 “(사단)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”를 피보험자로하는 선불통
   화권에 대한 보증보험을 가입하며, 보험가입금액은 육천만원으로합니다, 또한 “회사”는
   본 보험가입금액을 초과하는 선불통화권은 발행하지 않습니다.
제 11 조 "회원"의 의무
1. "회원"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   o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
   o 발신번호 변작 행위 금지
   o 타인의 정보도용
   o "회사"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
   o "회사"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   o "회사"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
   o "회사"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   o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,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"서비스"에
     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
   o “회사”나 제3자를 사칭하거나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행위
   o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
     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
   o “서비스”를 불건전 교제를 조장, 매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하거나, “서비스”를 이용
      하여 개인이나 단체를 비방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등 “서비스”를 본래 목적에 어긋나
      게 이용하는 행위
   o 다른 “회원”의 개인정보, 등록 정보, 이용이력 정보 등을 무단으로 수집, 공개 또는 
     제공하는 행위
   o 본인의 계정에 타인이 접속하도록 하는 등 “회원”의 계정 보안을 위협할 수 있는 행위
   o “회사”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"서비스"를 사용하는 행위
   o 상기에 해당되는 행위를 방조 또는 조장하는 행위
   o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
2. "회원"은 관계법, 이 약관의 규정, 이용안내 및 "서비스"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,
   "회사"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"회사"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
   하여서는 안됩니다.